1-972-620-6296

Login

Sign Up

After creating an account, you'll be able to track your payment status, track the confirmation.
Username*
Password*
Confirm Password*
First Name*
Last Name*
Email*
Phone*
Contact Address
Country*
* Creating an account means you're okay with our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Statement.
Please agree to all the terms and conditions before proceeding to the next step

Already a member?

Login

더(The) 나눔 실버 페스티벌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DFW 지역 시니어 한인 동포들을 위한 신명 나는 잔치한마당, ‘더(The) 나눔 실버 페스티벌’이 열렸다.

DK파운데이션 주최, 신명 나는 효도 잔치 개최

푸짐한 경품과 선물은 덤! 풍성한 잔치 한마당 

DFW 지역 시니어 한인 동포들을 위한 신명 나는 잔치한마당, ‘더(The) 나눔 실버 페스티벌’이 열렸다. 더(The) 나눔 실버 페스티벌은 DK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DK미디어 그룹이 주관했으며  지난 24일(토) 오후 2시~4시까지 달라스베다니 장로교회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등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그동안  운신의 폭이 좁아 답답함을 느꼈던 DFW 한인 동포 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잔치로 마련됐다.

◈ 재밌는 공연과 풍성한 선물까지.. 

더(The) 나눔 실버 페스티벌에서는 재밌는 레크리에이션과 가곡 공연, 흥겨운 전통 춤마당, 트로트 트위스트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먼저 DKnet 라디오 싱글벙글쇼의 김명기, 이태용 DJ가 진행한 레크리에이션이 행사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테너 최현준, 소프라노 강예리 씨가 나와 목련화, 신아리랑, 그리운 금강산 등 멋진 가곡을 열창했다. 또한 달라스국악협회 박성신 회장과 문하생(박서연, 크리스틴 박, 박태훈, 조현민, 조승민)들이 부채춤과 아리랑 독무, 모듬북 공연 등 전통 공연을 펼쳤다.

그 외 김진언, 김명기, 이태용 진행자는 신나는 트로트 트위스트로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더 나눔 실버 페스티벌이 한인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 잔치로 기획되면서 많은 한인 기업 및 업체들도 선뜻 동참했다.

H마트, 모던라인, KG보험, 엔비 테라피, 코너스톤 홈 헬스 등이 함께 했으며 한인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과 선물들이 전달됐다. H마트는 행사 협찬 외에도 상품권 및 약 8천 달러 상당의 선물용품을 제공했고, 모던라인은 비타민주사, 알부민주사를 엔비 테라피를 강력한 항산화 주사, 코너스톤홈헬스는 관절 영양제, KG보험은 커피쿠폰 등을 제공했다.

◈ “효도 잔치의 새로운 장”

앞서 이날 행사에서 달라스한인회 유성주 회장과 장소를 제공해 준 달라스베다니 장로교회 장햇살 담임 목사는 인사말을 전했다.

실버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자리에 함께 참석한 달라스 한인회 유성주 회장은 “DK 파운데이션에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 감사하다”며 “지역 한인 어르신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올해 더욱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햇살 담임목사는 “팬데믹 이후에 이렇게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축제를 열 수 있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 환영하고 축복한다”고 말했다.

이날 200여 명의 시니어 동포들이 참석한 더 나눔 실버 페스티벌은 오랜만에 열린 풍성한 지역 잔치로 자리매김했다는 후문이다.

시니어 동포 A씨는 “몸은 늙어도 마음은 늙지 않는다는 말이 있는데, 사오십대로 돌아가 젊어진 것 같은 느낌이다. 오늘 정말로 재미있었고, 라디오로만 듣던 DJ들도 직접 만날 수 있어 좋았다”라고 밝혔다.

시니어 동포 B씨는 “아주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한인 시니어 동포들을 위해 이러한 행사를 DKnet이 자주 만들어줬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좋은 시간을 선물해 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부모님을 모시고 온 한인 동포 C씨는 “그동안 지역 효도 잔치는 식사 정도 하는 것이 전부였는데,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두 손 가득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부모님께서 많이 즐거워하셨다”라고 말했다.

더나눔 실버 페스티벌을 기획한 DK미디어그룹의 김진언 제작국장은 “팬데믹 동안에 다들 힘들었지만 특히 한인 어르신들이 활동 제약으로 더 힘드셨다. 한인 사회 어른들을 모시고 위로도 하고 함께 모여서 신나게 놀 수 있는 시간을 한번 마련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더나눔 실버 페스티벌은 DK파운데이션의 지역 사회 연계 사업의 일환이다.

DK파운데이션의 임시 이사장이기도 한 DK미디어그룹의 스캇 김 대표는 “한인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명 나게 웃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함께 즐거웠다”라고 밝혔다.

DK파운데이션은 DFW한인 사회를 위해 올해 여러 행사들을 이어왔다고 밝힌 김 대표는 “이번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 마당을 열어 더욱 보람됐다. 앞으로도 DK 파운데이션은 동포 사회에서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필요를 채우는 역할을 하겠다. 이번 행사를 위해 열심히 수고해 준 DK 미디어 그룹 직원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또한 DK파운데이션에 기부해 주신 동포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DK파운데이션은 기금 마련 특별 생방송, 메디컬 헬프, 장애인들을 위한 사랑 나눔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더 나눔 캠페인을 펼쳤으며, 올해 한인 학생들을 위한 장학 사업, 장애 학생을 위한 장학 사업 등 다양한 비영리사업을 예고했다.  


달라스한인회 유성주 회장, 달라스베다니장로교회 장햇살 담임목사,달라스 파바로티~ 테너 최현준, 이 노래를 당신께~ 심금을 울리는 소프라노 강예리(위사진 좌측부터)

한떨기의 모란꽃 같은 공연을 보여준 박서연 양, 신명나는 모듬북 공연에 웃음도 듬뿍-박태훈,조현민,조승민 군, 화사한 부채춤 공연을 보여준 크리스틴 박 양(아래사진 좌측부터)

박은영 기자 © KTN

Related Posts